Real Estate

부동산 매매는 주택, 상업용 부동산, 토지 등 다양한 유형의 부동산 소유권을 사고 팔 때 발생하는 거래를 포함합니다.

Real Estate Sales

부동산 매매

한국과 달리 부동산의 매매에 있어서는 대부분 구매자의 융자가 따르게 마련되어 있으며, 부동산 매매는 단순히 매매 당사자와 부동산 문제를 넘어, 돈을 빌려주는 대출금 지급 업체와 미국 부동산 거래에 필수적인 소유권 보험 가입 절차 때문에 이해 관계도 포함된 복잡한 일입니다. 집을 사는 입장에서는 어떤 숨겨진 결함이나 예상치 못한 부담 사항이 있는지 확인해야 하며, 파는 입장에서는 이러한 문제가 없음을 입증해야 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따라서 미국에서의 부동산 거래시 변호사의 도움은 한국에서 법무사가 하는 단순한 등기 업무 정도가 아니며, 많은 문제를 철저하게 처리하는 것이 업무입니다. 거주 목적으로 하는 건물이 아닌 상업용 건물을 매입할 경우에는 더욱 중요합니다. 렌트 비용에 따라 가격이 결정되므로 많은 임차인이 있는 건물을 구매할 때 얼마나 남은 리스 계약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Lease Contract

임대차 계약

한국인 소유자 중에는 건물 소유와 관련한 임차인과의 계약을 철저히 작성하지 않고 간단히 계약을 했다가 문제가 발생한 경우 적절하게 대처하지 못하는 경우가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계약으로 이루어지는 미국사회에서는 매매 계약서와 함께 가장 중요한 것이 임대차 계약입니다. 비즈니스를 정리하기 위해 임대차 기간이 아직 남아있는 상태에서 손해를 최소화하며 건물에서 나올 수 있는 방법 또한 많이 궁금해 하시는 부분입니다. 임대차계약의 체결부터 교섭 및 분쟁해결에 이르기까지 전문가 입장에서 법률적인 조언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