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ate Law

LA 의 부동산 법률은 해당 지역의 법률과 규정을 기반으로 하며, 부동산 거래, 임대 계약, 지적 재산 권리, 상속 문제, 부동산 소송, 부동산 개발 등 다양한 주제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소유자, 투자자, 개발업체, 상속인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분야 중 하나입니다.

미국의 상속제도

미국의 경우 우리나라의 상속 제도와 가장 큰 차이점으로 법원을 통해서 프로베이트라고 부르는 상속절차를 진행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상속 금액이 크지 않으면 절차가 간소하게 이루어지기는 하지만 상속 금액이 크든 적든간에 법원을 통해서 상속절차를 진행하게 되며 최종적으로 법원의 판결을 받아야만 상속이 진행됩니다. 상속계획은 개인의 재산을 사전에 통제할 수 있게 해주며, 부가적으로 불필요한 세금 절약 및 법원개입으로 인한 손실 최소화가 핵심입니다. 

유언장

유언장 (Will) 이 있는지 없는지에 따라서 상속은 차이가 있습니다. 유언장의 가장 큰 역할은, 피상속인 (고인) 사망 시 고인의 재산을 어떻게 배분할 것인가를 정해주는 것입니다. 유언장의 내용은 사회에 환언을 할 것인지, 자녀나 가까운 사람들에게 상속을 할 것인지가 기록 되어 있어야 재산 배분이나 상속에 중요하게 적용됩니다. 미국은 유언장의 내용이 절대적입니다. 적법한 유언장은 상속법원에 제출된 후, 유언장에서 지정한 유언장 집행자를 통해서, 법원의 확정판결을 받고, 고인의 유언대로 집행 됩니다

한국상속재산 처리

한국의 상속재산을 배우자와 자녀들에게 희망대로 전달하고 싶다면, 미리 어떤 절차를 준비해야 하는지 궁금해 하는 이민자 분들이 있습니다. 또한 한국의 상속재산을 생전에 처리하여 세금과 비용을 최소화할 방법이 있는지에 대해 궁금한 사항도 많습니다. 따라서 저희 OO로펌은 한국상속재산 처리에 있어서 세금 절약 방법과 함께 법률적인 지식으로 전문적으로 처리하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